백발백중 중국별점

메뉴 더보기
당신의 운명 총운

홍길동 [남성]
1980년 01월 01일 19:30~21:30 [술시] 양력 / 평달

홍길동님은 자기 주관이 강하고 생각이 강하므로 타인의 말에 흔들리지 않으며 소문에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을 따라 하기보다는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살릴 줄 아는 사람입니다.

겉에서 보기에는 인자해 보이나 속으로는 중심이 강하고 자신이 맞다고 생각하면 그대로 진행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이 강하며 완벽주의도 있습니다.이목구비가 큼직큼직하게 잘생겨 사람들에게 시원하게 생겼다거나 뚜렷한 인상이라는 말을 듣습니다.

남녀 관계가 복잡할 듯한 뛰어난 외모지만 일단 연애를 시작하면 한 사람에게만 충실합니다.주위 사람에게 마음을 상하게 하는 소리를 들으면 당장은 참지만, 훗날 상대방에게 자신이 속상했음을 말하는 편입니다.약간 고집이 있어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일에 참여하면 마지막에는 자기 뜻대로 되게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나쁜 뜻이 있어서가 아니라 결심한 것이 있다면 행하고 싶은 의지가 강한 것입니다. 성격 자체는 상냥하고 선합니다.본성이 선하고 부드러워서 남이 부탁해오면 바로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머뭇거리는 편입니다.

자신도 그걸 잘 알고 있어서 아예 그런 상황을 피합니다.많이 생각한 뒤 결정을 내려 어떤 이는 갑갑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그런 만큼 실수를 안 하며 책임을 집니다. 세심하게 잘 검토하고 일을 시작하니 모든 일이 안정적입니다.

다소 고지식한 면이 있지만 성실하고 인내심이 강하니 마지막엔 좋은 결과를 얻어냅니다. 힘든 일들도 참 버팁니다.막내로 태어나거나 첫째로 태어나는 일이 많은데 중간에 태어났다면 자신이 맏이 역할을 합니다.

안 좋은 일을 겪어도 집에 들어와서는 표를 안 내며 가족들에게 화풀이 같은 건 절대 하지 않습니다. 자신이 아무리 힘들어도 가정은 지켜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어릴 때 부모를 잘 만나지 못했다면 앞으로의 삶에 고생이 좀 있습니다.

하지만 뚝심이 있는 사람이므로 다른 사람의 탓을 하지 않고 자신이 앞날을 개척합니다.한재희님은 처음에는 마음을 열기 힘들지만 한 번 마음이 통하면 좋은 친구가 됩니다. 예의가 발라 어른 앞에서는 공손합니다.

성실하지만 유연성이 좀 적으며 일도 마음에 차지 않으면 맡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이 맡겨지면 하나에서 열까지 잘 책임지고 합니다.약간은 느린 편이라 일을 시작하기 전에는 빨리 착수하지 않아 남에게 뺏기기도 하지만 막상 자신이 맡은 일은 꼼꼼하게 잘 처리합니다.

육체적인 힘을 쓰는 일도 거부하지는 않습니다. 자기 뜻에 반하는 일이 생기면 참기는 하지만 속으로는 결코 인정하지 않습니다.단점이라면 자신의 사정에 맞지 않게 인정에 이끌려 남의 부탁을 들어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때론 자신이나 가족이 속상한 일을 겪기도 합니다. 그에 비해 어려운 일이 있어도 남에게 잘 부탁하지 않고 혼자 고생하는 편입니다.큰 그릇으로 태어났으며 공부를 열심히 하면 큰 인물로 자라 이름을 널리게 됩니다.

학생 시절에 공부는 이과보다는 문과 쪽이 잘 맞으며 외국어를 익혀두면 경제적인 부분에 보탬이 되며 그쪽으로 계속 진출해도 좋습니다.대학에 들어간다면 전공은 컴퓨터, 미술, 디자인, 어학, 컴퓨터 등이 좋고 시험 볼 때 열심히 공부하며 짝수 해에 시험을 본다면 잘 됩니다.학식이 높지 않더라도 큰 영향을 받지는 않으며 자기 능력대로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은 안 가도 유학을 다녀오는 것은 좋겠습니다.큰 이익이 생기는 일이 있으면 자신의 입장을 잘 정리하니, 외부에서도 신뢰를 얻고 사업도 잘 굴러갑니다. 타인에게 함부로 속을 보이지는 않지만 자신의 일은 책임지고 처리합니다.

평범한 직장인보다는 전문직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게 좋습니다. 공무원, 금융, 무역업, 외국인 회사, 프리랜서, 자영업이 좋습니다. 인시(寅時)나 신시(申時)에 태어난 사람은 국가시험에 합격해 고위 공무원이 될 수 있습니다.

미혼이라면 홀수 해에 만나 홀수 해에 결혼해야 좋습니다. 연애결혼은 결과가 안 좋으니 중매나 소개를 받아서 하는 게 낫습니다.남성이라면 결혼상대자로 맏이나 막내가 좋고, 얼굴은 평범해도 양가 부모를 잘 모시고 남을 상냥하게 대하는 성격의 여성이 좋습니다.

여성이라면 결혼상대자는 외모보다는 인격을 봐야 합니다. 양가 부모에게 잘하는 사람이 좋습니다. 허술한 듯해도 중심이 강한 상대를 만납니다.

전체 메뉴 보기